짱나닷컴


실시간이슈
뉴스토픽
연예.스포츠토픽
관련검색어

친구랑 1박 2일 금촌투어☆_☆

이사간 친구가 오랜만에 약 10년만에 금촌 땅을 밟게되어 함께한 이름하여 금촌투어ㅋㅋㅋ... 삼천원이고 맵다 매운거 좋아하면 좋아할듯 금촌 주먹여행ㅋㅋㅋㅋ 이것도 하나 남겨주고...

태그: 어제의나 , 주말의나

[가평 여행] 가평 시티투어버스: 아침고요수목원-가평역 금촌닭갈비 -인터렉티브아트뮤지엄

입장료는 1인 8000원인데 네이버 예약을 통해 1000원 할인 받았다 폐교된 학교를 박물관으로 사용한다고 들었는데 학교 모습이 그대로 있었다 도슨트 투어 후에 다시 작품 하나씩...

태그: 가평여행 , 서울근교여행 , 가평여행코스 , 가평시티투어버스

금촌맛집 친구랑 금촌투어하기!

그랬더니 때마침 딱 먹고싶었던 곱창집이 하나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금촌 로터리에서 조금 떨어져 있는 곳이었는데 조용하니 둘이 얘기하면서 맛난거 먹고 싶기도 해서 불탄곱창...

태그: 금촌맛집 , 금촌역맛집 , 금촌곱창맛집 , 금촌곱창배달 , 금촌야식 , 금촌핫플 , 첫글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하) - 7,8관 그리고 집으로 가는 추억의 길

구성리도 이 정도 인구밀도인데, 역하나 생겼으면 싶습니다. 햇빛이 정말 따사로운 오후라 그런지, 다들 그늘에 서있고, 역 밖으로는 잡초가 무성합니다. 일산, 금촌, 문산방면입니다....

태그: 대화역 , 대곡역 , 하나투어여행박람회 , 2016하나투어여행박람회 , 2016여행박람회 , 여행박람회 , 킨텍스

파주시 금촌 먹방 투어!!

에어컨 하나가 고장나 더워서 혼낫다.. 다먹고 근처 공차에서 한잔~ 요즘같이 무더운... 많이있어 시간나면 금촌 곳곳을 다니면서 포스팅을 해볼 생각이다~ 오늘의 맛집투어 끝~~~

태그: 파주시 , 금촌 , 파주맛집 , 금촌맛집 , 맛집 , 맛집투어 , 금촌데이트코스

금촌 이마트 안에

파주 이마트에 모두투어하나투어 없을까요??

태그:

수도배관,계량기 설치[금촌변기막힘,교하싱크대역류,봉일천하수구역류,문산세면대배관교체,수도꼭지교체]

금촌동, 아동동, 야동동, 검산동, 맥금동, 교하동, 야당동, 다율동, 오도동, 상지석동... 여기는 하나투어 뒤에 있는 빈 상가에 급수 라인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수도를 연결 하여...

태그:

파주시티투어 경의선 금촌역옆 고속버스 정류소에서 탑승 합니다

파주 씨티투어 버스 타는 곳 금촌역 정류소입니다 고속버스 금촌 정류소이지요 이층버스입니다 100대 명산 중에 하나인 감악산! 감악산까지도 갑니다 감악산행 7700번 버스...

태그: 파주시티투어 , 성오투어주 , 파주시관광과 , 출판도시 , 파주삼릉 , 파주이이유적 , 오두산통일전망대 , 마장호수흔들다리 , 벽초지수목원 , 임진강황돛배

천년가 골든뷰 파주금촌오피스텔분양 경의중앙선금촌역세권!! 모델하우스예약안내^^

이제부터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 교통환경 #금촌오피스텔 천년가골든뷰는... 유닛투어할 수 있습니다^^ 1670-3511 ◈ 배치도 금촌천년가골든뷰오피스텔은 구조가 좀 특이한데요...

태그: 파주오피스텔 , 단기부동산투자상품 , 천년가골든뷰오피스텔 , 금촌천년가골든뷰오피스텔 , 천년가골든뷰 , 금촌오피스텔 , 파주금촌오피스텔 , 파주천년가골든뷰오피스텔 , 파주금촌역오피스텔 , 파주전매

(일상) 금촌기행, 을지로에서 노맥 한까닥

금촌 옛골목, 한국 와인투어 워크숍, 을지 오비베어에서 노맥 어서와, 금촌은 처음이지?... 하고싶은 것 하나더 추가. 대부도에서 와이너리 투어하기. + 참고로 우리나라 그 어느...

태그: 금촌댁네사람들 , 금촌 , 옛골목여행 , 노가리골목

금촌신축빌라 유럽형 해비치빌 분양중

빌라투어 하며 계약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했는데요 세탁실로도 쓰이는 공간인데... 침대하나만 놓고 깔끔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거랍니다 금촌신축빌라 안방 부부전용...

태그: 파주신축빌라 , 금촌신축빌라 , 금촌역빌라 , 금촌역신축빌라 , 금촌해비치빌 , 금촌동신축빌라 , 매경하우징 , 시연맘김팀장 , 파주빌라 , 파주고급빌라

[파주,금촌동/금촌반점] 오랜만에 떠나보는 즐거운 중식투어!!

[파주,금촌동/금촌반점] 오랜만에 중국집 포스팅 올려봅니다. 중식은 가장 좋아하는... 또 하나의 한국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가끔씩 어울리는 멤버들과 오래만에 중식투어를...

태그: 중국집맛집 , 파주맛집 , 전반적으로좋음

파주분위기좋은카페 금촌카페_커피설! 커피시키면 케익무료! + 깨먹는 커피라니!!!

여자 둘이서의 여행에는 항상 빠질 수 없는 카페투어 파주에서 간 카페는 저렴하고 커피맛... 참고로 파주 금촌카페 커피설에서는 음료 하나 시키면 케이크 하나도 덤으로 딸려나옴......

태그: 파주카페 , 금촌카페 , 커피설 , 금촌로터리카페 , 저렴한카페 , 디저트무료 , 영화권이벤트 , 파주동네카페 , 크렘브륄레라떼 , 독특한커피

금촌 맛집 통큰갈비 파주 가서 놀다가 돼지갈비 먹었다

그분하고 흡족하게 잘 먹고서 나왔다 집 근처에 하나 있으면 자주가서 먹을건데 정말 아쉽다 ps. 나중에 파주 우리집갈비 부터 투어를 해봐야겠음 #금촌맛집 #통큰갈비 #파주 #돼지갈비

태그: 금촌맛집 , 통큰갈비 , 파주 , 돼지갈비

금촌운정교하봉일천조리읍강화

문제점중에하나가 부당요금이죠! 저희 인천공항택시는 돈몇푼에 인격을 팔아먹지... 코타키나발루여행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하노이여행 #괌여행 #발리여행 #유럽여행...

태그: 타다 , 벅시 , 공항버스 , 공항콜밴 , 외국인픽업샌딩 , 공항리무진 , 인천공항버스 , 인천공항주차 , 인천공항콜밴 , 인천공항대형택시

파주 금촌 맛집 갈비탕은 이가덕보

맛집 투어도 하고 넘 알찼던 여행이었던 거 같아요! 그 중 첫번째로 들린 파주 금촌 맛집... 밥 한공기 말아 먹고 싶을 정도로 괜찮았던 국물이었어요~ 사이다 콜라 하나씩 주문도...

태그: 파주금촌맛집 , 금촌맛집 , 금촌갈비탕 , 갈비탕맛집 , 이가덕보갈비탕 , 이가덕보 , 파주맛집

[파주/금촌] 금촌역 근처 카페 가랑가랑 다녀왔다

카페 투어 맛들린 요즘 가고 싶었던 카페가 하필 화요 정기휴무라 그냥 일찍 일이나... 카페가 하나 있었던걸로 기억하고 제발 아직 없어지질않았길..(하도 금촌에 생겼다,없어졌다 하는...

태그: 가랑가랑 , 금촌역카페 , 금촌카페 , 금촌가랑가랑

파주 금촌 단골 중국집 황제짬뽕의 요일밥

맛집투어 좋아하지만 오늘은 가볍게 점심 먹은 곳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이곳에 오면 편하게 먹는 곳 파주 금촌역 앞에 있는 황제짬뽕을 소개한다. 고급 식당은 아니지만 간단하게...

태그: 금촌중국집 , 황제짬뽕 , 파주중국집

금촌신축빌라 충분히봤어요

금촌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맛집 투어도 함께 했는데. 아 이래서 제가 살이 찌는 거구나..... 방 하나를 그렇게 쓰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시스템 행거가 들어간 드레스룸이 장롱보다...

태그: 금촌신축빌라

금촌네일 이끌림샵 자개네일 예쁘네요 ♥

ㅋㅋㅋㅋㅋ 금촌네일 받을 수 있는 샵이 무지 많은데, 이끌림샵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는... 투어할거예요. 후훗. 휴가 준비 끝 ! 친절하게 디자인 상담해주시고, 예쁘게 마무리해주셔서...

태그: 금촌네일 , 금촌속눈썹 , 자개네일 , 이끌림샵 , 여름네일

[금촌하나투어]유채꽃 만발한 우도

아... 날씨가 너무 화창하여 도무지 집에 있을 수 없는 나날의 연속입니다. 오늘은 성산항에서 배를 타고 우도에 가보았습니다. 우도에 도착하자말자 가장 먼저 가본곳은 그림처럼 아름다운 서빈백사 해변입니다. 서빈백사 해변의 물빛은 항상 아름다운 옥빛을 발산합니다. 바다 건너 제주시 구좌읍의 지미오름과...

태그:

금촌하나투어” 봄꽃 배경으로 한 인물사진 잘 찍는 법

어느덧 볼을 스치는 바람이 보드랍게 느껴질 정도로 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길을 가다 종종 마주치는 나무에는 저마다 새순이 돋고 '성질 급한' 몇몇 친구들은 벌써부터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했는데요. 쿄효효... 이제 슬슬 콧구멍에 봄바람을 불어넣을 계절이 온 겁니다.^^ 가까운 근교로 봄나들이를 가도 좋고...

태그:

[맛집] 파주(금촌/금릉) _ 금촌무한리필고기 통큰갈비 스테이크갈비 입에서 살살녹

금촌회전교차로, 파주시보건소, 파주시평생학습관, 장안하나아파트, 파주금촌주공아파트, 후곡아파트, 두보아파트, 등촌칼국수, 하나로약국, 금촌제일치과, 김용현내과, 하나투어 이런 이유라면 추천하고 싶어요. #맛집리뷰 #파주맛집 #파주무한리필맛집 #금촌맛집 #금촌무한리필맛집 #금촌고기 #금촌갈비 #파주무한리필...

태그:

2016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하) - 7,8관 그리고 집으로 가는 추억의 길

작은 그림들을 감상하고 난뒤, 박람회 관람을 마쳤습니다. 트래블러라는 하나투어에서 발간하는 잡지인데, 내용이 알차보였지만, 그 자리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내렸습니다. 경의선이 경의중앙선으로 바뀌고 나서는 처음 타는건데, 문산, 금촌, 월롱 이런 지명이 나와서 그런지 뭔가 반가우면서도 파주 살때가 생각이...

태그:

파주 금촌역 금릉역 금촌동 팜스프링아파트 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 택시요금

24시간 언제든지 예약가능합니다^^ pf.kakao.com #참좋은여행 #하나투어 #모두투어 #롯데관광 #참좋은공항택시 #인천공항 #인천공항여객터미널 #인천공항택시...콜택시 #파주인천공항 #파주인천공항택시 #금촌역인천공항 #금촌역인천공항택시 #금촌역인천공항택시요금 #금릉역인천공항 #금릉역인천공항택시 #금릉역인천...

태그:

여권 발급 서류 알아보기

#여권신청서류 #여권발급 #여권신청 #여권발급신청 #아기여권신청 #여권갱신서류 #여권신청준비물 #파주여행사 #운정여행사 #금촌여행사 안녕하세요! 하나투어 파주 운정 홈플러스점 (파나투어)의 여행매니저 파나입니다! 해외여행의 가장 설레는 순간은 여행을 떠나기 전, 항공권 및 호텔의 예약, 가고 싶은 여행지...

태그:

파주여행사,금촌여행사 추천

파주여행사,금촌여행사 추천 안녕하세요~ 요즘은 해외여행을 1년에 한번쯤 다녀오시는분들이 많이 있을거에요.막상 여행을 가려고 여행사 홈피를 보면 상품 종류...전까지 안내자료 준비해주시며 정말 친절했어요 아참, 그리고 여기는 하나투어,모두투어,레드캡투어 를 비교평가해서주시면서 가장 합리적인 여행사를...

태그:

태그:



  • 패션의류
  • 패션잡화
  • 화장/미용
  • 디지털
  • 인테리어
  • 출산/육아
  • 식품
  • 레저
  • 생활
  • 여행
  • 면세점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 67 | 68 | 69 | 70 | 71 | 72 | 73 | 74 | 75 | 76 | 77 | 78 | 79 | 80 | 81 | 82 | 83 | 84 | 85 | 86 | 87 | 88 | 89 | 90 | 91 | 92 | 93 | 94 | 95 | 96 | 97 | 98 | 99 | 100

인기태그1


덴비젯갤노트10.1용량양산전기학원인천남구재개발리더십센타

가이드렌트카버버리커플시계레이븐면목동참치집브랜드데님자켓

DM-V70A그땐그땐그땐뮤직비디오동양변액종신보험비교견적교보생명운전자보험고수익곰플레이어자료실

골프바지에얼룩경찰승진동영상건축공무원강의건강보험인터넷퀸팀버하우스

천안백석리슈빌클린잇제로래디언스창고정리박스버켄세일인중제모피부과

인기태그2


PET필름PE필름강남웨딩컨밴션남부터미널큐브플러스중학1수학유창한영어회화를꼭원하는분MP3

사당공인중개사아랫니덧니평창빌라델D630베가넘버5사용자모임

한남뉴타운매매치카노긴팔탈색후염색가격CARIBEE의정부빌라급매

릴렉스샵가격진행성핵상마비구로구전기공사장항동식당관할합의서

오케이캐쉬피앤텔주식장승배기한의원가든그린비타민CNLDJQ

인기태그3


허리주사오므론저주파안마기3M방독마스크면카바47번국도확장아이코닉월렛

머릿니없애기서울에어컨청소마인드맵교육안면홍조천연팩여름멜빵바지

멀버리알랙사백블랙청바지코디리틀리버남자스포츠민소매모터백자이언트파트타임

운전면허학원요금LG전자신제품강남역포트폴리오스마트폰청소년요금어도비포토샵CS3다운

중국일주대우자동차10월판매조건볼보S804.4수질측정시약아인스터디원격평생교육원

인기태그4


한국민속그림재즈모음푸쉬스텐드글래스필리핀스킨스쿠버다이빙경주러브캐슬

대구출발태백눈꽃축제환타지소설순위RMFJSWM무안양파영농조합다람쥐들의전쟁

부산여자친구만들기제과기능사필기시험문제스파케슬펜션울릉도우산고로쇠금연게임방

18승진꽃바구니판타지세계로가다납골당조화꽃컨설팅채용

발광보드지역별축제JAGUA익스플로러보안경고루나글라이드2우먼스

관련사이트


SOLAR100넥서스7거치대서둔동치과울산우미린이화치과의원세컨드 찬스슈퍼로봇대전 MX오늘도 사랑하세요위대한 조강지처인터넷소설카페웹툰유료공포영화보기안드로이드스트리밍SM채찍핑크퍼배틀필드 1943마그나카르타 : 진홍의 성흔마운틴맨킬미힐미